수수한 화장이 더 예쁜 배우 강한나(몸매/중국/쌩얼/필라테스)

    반응형

    달의 연인에서 연화공주로 나왔던 강한나 얼마 전 화장대를 부탁해2에 나와서 근황을 보여줌

    중국 스케줄 하면서 머무는 숙소 보여주는데 화장대가 생각보다 굉장히 심플!

    욕조에 시선 강탈하는 빨간 고무쟁갭..?
    중국에서 액션영화 찍느라 땀이 많이나서
    매일매일 직접 손빨래 했다고ㅋㅋㅋ

    촬영용으로 했던 진한 메이크업 지우고
    청순한 메이크업으로 등장 훨 예쁨

    한국에 와서는 친언니와 꽃시장 구경
    (친언니 플로리스트)

    영상보면 말하는 건 되게 조곤조곤한대
    엉뚱해서 매력있음ㅋㅋㅋㅋㅋ

    메이크업 지우는 중~~
    달걀귀신 인데도 귀여움

    화장대에 색조가 없어서 패널들 당황잼
    강한나 매력있네요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