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바다의 전설 차시아역 신혜선(프로필/키/나이/몸매/성형전/자살루머/과거/인스타그램)

    반응형

    푸른바다의 전설 차시아역 신혜선 프로필

    이름(본명) : 신혜선(申惠善)
    생년월일 : 1989년 8월 31일
    나이 : 28살 (만 : 27살)
    신체(키/몸무게/혈액형) : 171.8cm, O형
    가족 : 부모님, 언니
    학교 : 국악예술고등학교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데뷔 : 2012년 KBS 드라마 학교 2013
    소속사 : YNK(와이엔케이) 엔터테인먼트

    171.8cm장신이며 숏컷부터 긴 머리까지 모두 잘 어울리는 여배우다. 

    신혜선 몸매 가슴골 돋보이는 몸매

    신혜선 우월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화보

    고등학교 졸업 이후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에 입학했지만 연기에 발을 들이기가 힘들었다고 한다. 휴학까지 하고 여러 영화사의 문을 두드렸으나 서류심사에서 번번이 탈락하여 오디션조차 보지 못했었다고. 그러다가 우연히 학교 2013 오디션프로필을 제출했고 수백 명의 경쟁을 뚫고 합격하여 데뷔하게 되었다. 여담으로 이 때 다른 참가자와 차별을 두기 위해 길었던 머리를 숏컷으로 잘랐다고 한다.

    초ᆞ중반 학교 2013에서의 분량은 정말 나노라고 할만 한 정도로 적었지만, 극 후반에 계나리가 신혜선의 핸드폰을 훔치는 에피소드가 진행되면서 분량을 꽤 받았고 덕분에 많은 사람들에게 확실히 눈도장을 찍었다. 갓 데뷔한 신인이었기 때문에 소속사가 없어서 프로필도 제대로 알려지지 않았었지만 학교 2013의 종영 후 온에어 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트면서 본격적으로 연기 생활을 시작한다.

    2014년에는 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 사무실 직원인 '고윤주'의 역할을 맡았다. 조연이기에 분량은 적었지만, 학교 2013때 보다 더 짧은 숏컷 머리와 극 중 이주승과의 러브라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2015년에는 고교처세왕때 같이 작업했던 유제원PD와의 인연으로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 캐스팅되어, 전작들인 학교 2013이나 고교처세왕과의 캐릭터와는 다른 청순하고 가녀린 인물인 강은희 역을 맡았다. 오 나의 귀신님의 시청률이나 화제성이 좋았던 덕분에 신혜선도 이 드라마를 통해 더욱 얼굴을 알리게 되었다.

    이어서 오 나의 귀신님의 종영 직후 그녀는 예뻤다에 출연하여 전작인 오 나의 귀신님에서의 캐릭과는 정 반대의 인물인 한설 역을 맡았다. 좀 얄미웠던 캐릭터라 극 초반엔 욕을 먹기도 했지만, 중ᆞ후반에 박유환과의 러브라인에서 허당같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얄밉지만 귀엽다' 라는 반응을 이끌어 냈다. 여담으로 그녀는 예뻤다고교처세왕의 보조작가였던 조성희 작가와의 인연으로 캐스팅 된 드라마다.

    2016년 2월 개봉 한 영화 검사외전에서 무려 강동원과 키스신 장면이 있었다. 이 장면 하나로 전국의 여성들의 부러움과 질투를 한 몸에 받으며 검사외전 최대의 수혜자 타이틀을 획득했다. 해피투게더에서 말하기를, 너무 좋아하면 강동원이 민망해 할까봐 덤덤한척 했다고 하는데 필름이 끊긴 것처럼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이 작품으로 주목 받고 얼마 되지 않아서, YNK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겼다.

    검사외전 직후, 드라마 아이가 다섯에서 순하고 순수한 캐릭터인 이연태 역을 맡았다. 극 중 성훈과의 러브라인이 젊은 층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고, 첫사랑을 시작하는 여자를 사랑스럽게 표현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덕분에 드라마 분량도 확보하고 더불어 인지도 까지 확보하며 데뷔 후 최고의 관심을 받게 되었다. 여담으로 본인이 밝히길 아이가 다섯의 오디션을 두 번 봤다고 한다. 처음 오디션을 봤을 때는 캐릭터 분석이 제대로 안됐던 상태라 많이 아쉬웠다고 한다.[3] 그래서 첫 오디션 후 감독을 다시 찾아가 한 번만 더 오디션을 보게 해달라고 부탁했고, 두 번의 오디션 끝에 합격하였다고 한다.

    2016년 하반기 기대작 중 하나인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카이스트 연구원인 차시아 역을 맡았다. 인터뷰에서 아이가 다섯의 이연태와는 전혀 다른 캐릭터라고 언급한걸 보면 색다른 신혜선의 연기를 기대 해도 좋을듯 하다.

    아직 자신만의 캐릭터는 없지만 인터뷰에서 "나에게 주어지는 걸 최대한 '나'스럽게 소화해내는 것을 배우는 단계", "현재는 마음을 단단하게 만드는 중" 이라고 답했다. 참고로 좋아하는 배우는 김혜자데인 드한이고 롤모델 배우는 공효진이라고 한다.

    고등학교 시절 교정기 낀 전지현이라 불리던 신혜선

    신혜선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hinhs83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