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모모' 파헤치기

    반응형

    소개

     

    팀 내 최강 댄서이자 먹방요정이자 귀요미이다.

     

    히라이 모모(平井 桃) : 이름은 桃(복숭아 도)로 일본에서 '모모'라 한다. 1996년 11월 9일, 일본 쿄토, 163cm, (비밀)Kg, A형 이다.

    식스틴

     

    식스틴 1화 소개영상에서 3살 때부터 춤을 춰왔다. 경쟁상대는 없다라고 말하며 패기있게 시작하였지만 결과는 좋지 않았다.

     

    식스틴 1화에서 JYP A&R팀과 트레너이가 모모를 메이저로 선정하였지만 JYP는 단숨에 마이너로 보내버린다.

     

    식스틴 6화에서 처음으로 JYP에게 칭찬을 받았지만 인기투표에서 전체순위 11위를 기록하며 탈락하게된다.

     

    이후 식스틴에서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다가 최종회에서 쯔위 다음 마지막 추가 멤버로 선정되었다. 그러니까 최종회에서 특별 스테이지로 선보였던 단체 군무와 탈락자 스페셜 스테이지를 위해서 잠깐 나왔다가 무대밖으로 내려가서 구경하던중에 갑자기 추가 멤버로 발탁된것이다.

    우아하게

     

    우아하게 뮤직비디오 티져에서 쯔위 다음으로 높은 뷰를 기록 했으며, 당시 모모의 망사 옷이 화제에 올랐었다. 살짝 민망해서 첨부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독무 상모 돌리기 한 번으로 엄청난 시선 흡입력을 보여주기 때문에, '우아하게' 뮤비와 무대를 보면 메인, 센터에서 춤 하나로 멤버들을 진두지휘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염색

     

    갈색머리일 때는 눈에 띄지 않고 우울해 보인다는 얘기까지 있었지만 데뷔 후에는 노랑머리로 염색하고 사람이 180도 달라져서 밝고 명랑한 모습이 많이 보여 귀엽다는 호평이 주를 이룬다.

    성격

     

    평소 미나와 더불어 말수가 적은 편이다. 하지만 춤을 추기 시작하면 얘기는 달라진다

    음식

     

    마리텔에서 모모는 "족발 먹고 감동 받았다. 가족들에게도 추천하고 우리끼리 배달도 시켜먹었다" 고 말했다

     

    시장에서 돼지머리를 보고 무서워 한 모모에게 사나가 "앞으로 족발 안 드실 거예요?"라고 묻는다 그러자 그건 아니라고 큰 목소리로 대답한다.

     

    하지만 1억원 앞에서는 족발을 포기할 수 있다

     

    야구장에서 홈x볼과 치킨을 먹는 장면이 화제가 된적이 있었다 당시에 나머지 멤버들이 모두 V자를 하고 있는데 혼자 치킨을 탐하여 '모모의 식탐'이라는 제목이 이슈가 되었다.

    별명

     

    별명 중에는 모구리와 모모링이 가장 많이 쓰인다. 모구리는 모모 + 너구리의 줄임말이다. 그러나 요즘엔 모모 + 호구의 줄임말이라는.....생략 모모링은 모모의 일본식 애칭이다. 우리모는 우리형 느낌의 애칭이다..

    말투

     

    일본인이 구사하는 한국어이다 보니 특정 발음이 잘 안되고 말투가 귀엽다. "아닝가..?" 본인 특유의 말투로 한참 이야기를 하던 도중 반응이 없으면 금세 '아닝가..?' 하고 꼬리를 내린다. 대체로 이 말투를 팬들이 가장 좋아한다.

    쉽지 않은 사회생활

     

    나연 : 아니 근데 봐봐, 솔직히 꽃이 더 예뻐

     

    은근슬쩍 다리 뻗어보는 나연 꽃

     

    모모 : 언니가 훨씬 더 예뻐 진짜 꽃이 안보였어 지금

     

    사회생활이 이렇게 힘듭니다.

    0개 국어설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twice&no=340173

    한국어 실력은 처음엔 모자란 편이었으나,
    점점 실력이 좋아지고 있는 반면
    일본어가 잘 안 나오는 사태가 발생한다.

    마무리

    모모링 파이팅!!
    반응형

    '걸그룹(3세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와이스 '다현' 파헤치기  (0) 2016.06.16
    트와이스 '미나' 파헤치기  (0) 2016.06.16
    트와이스 '사나' 파헤치기  (0) 2016.06.16
    트와이스 '정연' 파헤치기  (0) 2016.06.16
    트와이스 '나연' 파헤치기  (0) 2016.06.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