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스트 한선미역 이세영(프로필/키/몸무게/아역/사복패션/성형)

    반응형

    메모리스트 한선미역 이세영 프로필

    이름 : 이세영 (李世榮) / Lee Se Young 
    생년월일 : 1992년 12월 20일
    나이 : 29살(만 28살)
    출생지 : 경기도 부천시
    신체(키/몸무게/혈액형) : 163cm, 45kg, O형
    가족 : 부모님, 언니 이세은
    학력 : 서울방배초 > 서문여중 > 서문여고 > 성신여대 미디어 영상 연기학과
    종교 : 개신교
    데뷔 : 1997년 MBC 뽀뽀뽀
    소속사 : 프레인TPC

    아역배우 출신으로 1997년 MBC '뽀뽀뽀'로 데뷔하였다. 이후 드라마 '형제의 강'을 시작으로 수 많은 작품에서 아역으로 활약했으며 2004년에 들어선 활동 영역을 넓혀 '아홉살 인생'과 '여선생 VS 여제자' 등 영화에도 출연해 주역을 꿰차는 등 큰 관심을 받아왔다.

    2016년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출연하며 극 중 살갑고 구김살 없는 성격의 사랑스러운 민효원 역을 맡아 상대역인 배우 현우와 함께 일명 '아츄커플'로 달달한 연인 모습을 선보이면서 성인 배우로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키는 데 성공했다.

    이세영의 성격은 영화 '여선생 VS 여제자'와 '아홉살 인생'의 극 중의 역할이 재수없거나 버릇없는 캐릭터라서 그런지 대중들에게 이세영은 차갑거나 도도할 것이라는 편견이 있었다.

    그러나 본래 성격은 엉뚱하고 명랑한 성격으로 아역배우들의 고질적인 왕따문제를 자신 또한 겪을까봐 일부러 학우들에게 연예인이라는 이미지를 많이 없애려고 노력했다고 한다.

    밥을 일부러 많이 먹는다든지 자기에게 누가 장난을 치면 같이 장난을 친다든지 그러면서 자연스레 성격이 엉뚱하고 명랑한 성격이 된 듯 하다. 그럼에도 완전히 왕따 문제를 떨칠 수는 없었음을 밝히기도 했다.

    노력형 인간으로 진학을 위해 배우 활동을 휴식하는데 이게 말로만 진학을 목표로가 아니라 새벽부터 노량진 학원으로 가 아침 강의를 듣고 밤 10시 집에 갈 때까지 공부를 했었다고 한 것으로 보아 정말로 진학을 하기 위해 열심히 한 것 같다.

    인형 같은 외모만큼이나 예쁜 마음씨의 소유자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배우가 되기 위해, '장애인 인식 개선' 캠페인을 비롯하여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그리고 특히 '교육'에 관심이 많아서, 먼 훗날 아이들을 위하여 교육 재단을 만들고 싶다는 멋진 꿈을 지니고 있다.

     

    데뷔 동기가 독특하다. 때는 국내 3대 영구 미제사건으로 알려진 개구리 소년 실종 사건이 일어난 해인 1991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세영이 태어나기 전부터 이세영의 모친은 딸이 연예계에서 활동하길 바래왔다. 모친은 이세영의 얼굴을 일찍이 브라운관에 비춰지면 사람들이 딸을 알아봐 유괴 또는 납치사건을 예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그렇게 이세영은 아역배우로서의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다.

    출생지는 부천이나 성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에서 했다.

    언니도 마찬가지로 아역배우 출신이다.

    유튜브에는 소나기 장면으로 민든 예민의 노래 "산골소년의 사랑 이야기" 뮤직비디오가 있는데, 노래가 13년이나 먼저 나온 거라 정식 뮤직비디오가 아닌 팬 메이드 영상이다.

    이세영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eyoung_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