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바이마마 오민정역 고보결(프로필/나이/키/몸매/김태리/사복패션)

    반응형

    하이바이마마 오민정역 고보결 파헤치기

    이름 : 고보결 (高甫潔) 
    본명 : 고우리
    생년월일 : 1988년 5월 2일
    나이 : 32살 (만 31살)
    신체(키/몸무게/혈액형) : 165cm
    학력 :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서울예술대학 연기과(졸업)
    가족 : 부모님, 여동생
    데뷔 : 2011년 영화 "거북이들"
    소속사 : HB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의 배우.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수석 입학조기 졸업이 화제가 되었다.

     

    2014년 2월 19일날 방영된 KBS2 예능 해피선데이 - 1박 2일 방송에서 버스를 타다 잠깐 출연을 당했는데 런닝맨 출연 당시 그게 첫 예능이였다고 말을 했다.

    이광수와는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 조희자의 아들인 유민호 역을 맡았고 고보결은 그의 아내인 '하늘'역을 맡아 연기를 하면서 알게 된 사이라고.

    대학교 입학을 2007년에 했는데 2016년도 영화에서 고등학생 역할을 맡았다.

    런닝맨에서 만화영화 보노보노에 나오는 포로리를 성대모사하였으나.. 

    배우 김혜성을 닮았다.

    배우 김태리를 닮았다.

     

    고보결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gobogyeo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