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VA(씨바)의 멤버 "윤채경" 파헤치기 (프로필)

    반응형

     

    - 이름 : 윤채경

    - 생년월일 : 1996년 07월 07일

    - 신체(키/혈액형) : 160Cm, 45kg, AB형

    - 학력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

    - 소속사 : DSP 미디어

    - 소속그룹 : CIVA(씨아이브에이)

    - 별명 : 빛채경, 인성갑, 윤친구 ,빚채경

     

      

      

    1. 소개

    에이프릴과 함께 DSP미디어를 살릴 마지막 가능성
    프로듀스 101 최대 수혜자 한 명
    빚이 아닌 빛이 나야만 하는 소녀

    윤채경은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DSP미디어 소속이며, 2016년 6월 1일 정식으로 데뷔하였다.
    퓨리티의 멤버였다가 팀이 해체된 뒤 서바이벌 프로그램 카라 프로젝트프로듀스 101에 참가했다.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회에 탈락했다. 그리고 2개월이 꼬박 지난 2016년 6월 1일, 에이프릴채원과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시계'로 정식 데뷔하였다.
     

     

      

    2. 활동

    2.1 프로듀스101 이후

    퓨리티가 해체되고 카라 프로젝트에 참여했다가 탈락하고 에이프릴마저 소속사에서 어린이 컨셉(?)을 고집하면서 합류하지 못했고(퓨리티와 카라 프로젝트를 같이 했다가 에이프릴에 합류했던 전소민도 2개월 반만에 탈퇴했다.) 프로듀스 101마저 실패하면서 4번이나 좌절한 불운한 인물이다. 이 부분은 조시윤도 마찬가지기는 하지만 윤채경은 마지막 관문까지 올라갔다가 좌절했기에...... 에이프릴이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대로 소속사로 돌아가면 소속사를 옮기지 않는 이상 다시 데뷔하기는 힘들 것으로 보인다. 에이프릴이 어느 정도 활동이 왕성해질 때면 이미 윤채경도 나이가 차서 걸그룹을 시작하기에는 너무 늦어버리기 때문.

    DSP로 돌아가게 되면 허영지, 에이프릴에서 탈퇴한 전소민, 퓨리티부터 쭉 함께 했다가 프로듀스 101 8회차에서 탈락한 조시윤을 모아서 4인조로 데뷔할 가능성도 있다. 연말에 계약이 만료되는 레인보우와 에이젝스의 재계약 여부가 불투명한데다가 에이프릴도 그리 안정적이지 못하기 때문에 이들 4명이 뭉쳐서 새 그룹으로 나오는 게 어쩌면 더 나을 수도 있다.

    그러나 DSP의 평가도 점점 MBK급으로 안 좋아지고 있고, 연습생들도 하나 둘 데뷔가 무산되자 DSP를 떠나고 있는데 조시윤과 윤채경은 아직도 DSP에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데뷔를 한다고 해도 선배들의 길을 고스란히 밟을 가능성이 높은 터라 이번 기회에 DSP를 떠나야 한다는 목소리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일단 두 사람 모두 DSP에 잔류하는 길을 택했다. 

    4월 4일 저녁, DSP에서 4월 5일에 허영지, 조시윤과 함께 네이버 V앱을 진행한다는 트윗 공지가 올라왔다. 윤채경의 얼굴이 밝은 것으로 보아 프로듀스 101에서 탈락한 이후 마음을 많이 다스린 모양. 일단 아무런 소식이 없던 중에 DSP가 깜짝 이벤트를 열어주어 윤채경의 팬들은 신나서 DSP를 찬양하였다.  V앱 방송 중 즉흥적으로 하트 150만개 공약 홍대에서 Pick Me 댄스가 성사되었다. 하트 수는 방송 종료 후에도 꾸준히 증가해 4월 7일자로 누적 200만을 돌파했다.

    4월 8일, 오후 4시에 200만 하트 돌파 공약을 실천하였다. 시윤.채경의 Pick Me☆ 홍대에서 만나~ Pick Me 외에도 다시 만난 세계소속사 선배 레인보우의 <Kiss> 커버 댄스를 추었으며, 같은 곳에서퓨리티의 <Shuwa Shuwa Baby>를 짧게 불렀다. 또한 4월 22일에도 V앱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며, 홍대 방송의 하트 수가 200만을 돌파하면 다음 방송에서 윤채경은 <양화대교>, 조시윤은 <하루하루>를 연습하여 부르겠다는 공약을 걸었다. 
    한편 "조금만 기다려달라" 등의 말로 보아 회사 내에서도 데뷔 준비를 하고 있는 듯 하다. 윤채경의 팬덤이 커진 현재 데뷔를 늦추기에는 무리가 있으니... 그러나 길게 서술한 활발한 활동 와중에서도 정작 정식 걸그룹으로의 재데뷔는 여전히 소식이 없다.

     

     

     

    4월 13일,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에서 방영하는 <기부티크>라는 패션 프로그램에 김소희, 한혜리, 기희현과 함께 출연하는 것이 알려졌다. 해당 방송은 4월 20일 저녁 7시 네이버 V앱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4월 17일,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에서 열린 SK 와이번스kt wiz2016년 KBO 리그 경기에 조시윤과 함께 시구, 시타자로 참여하였다. 채경이 시구, 시윤이 시타를 맡았다.

    4월 22일, 오후 7시에 홍대 방송 200만 하트 돌파 공약을 실천하였다. ♥조시윤채경♥ 하루하루♪ 행복하자♬ 연습하여 준비한 <하루하루>, <양화대교> 두 곡 외에도 실시간 댓글로 신청곡을 받아 여러 곡을 짧게 불러주었다.

    4월 25일, 오후 6시에 네이버 V앱을 통해 기희현과 함께 온스타일 <기부티크>에서 약속한 기부티크 : 기희현&윤채경 팬미팅 LIVE를 진행하였다.

    4월 25일, 프로듀스101'에 출연했던 두 소녀가 간절히 외칩니다라는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왔다. 연예계의 특성상 소속사에서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언론이나 연습생이 자의적으로 저런 영상을 만들었을 리 없기 때문에 이는 팬들에게 데뷔를 강하게 암시하는 메시지라고 추측된다.

    5월 2일, 네일TV 5월호 화보에 나온다고 한다. 여신 강림 여담으로 네일TV 화보는 원래 비매품으로, 윤채경 갤러리 갤러들을 위해 100권 정도를 특별히 일반판매 했는데 반나절만에 완판되었다. 갤러리 내에서는 굿즈 1호라고.

    5월 28일, 부산에서 조시윤, 김소희 등과 미니 콘서트를 가졌다.

    5월 31일 의정부 삼성 드림樂서 행사에 김소희, 황인선, 강시라와 함께 참여했다.

     

     

     

    6월 1일, 온스타일 겟잇뷰티 18화에 출연예정이다.

    6월 14일 김소희, 조시윤과 함께 해요tv에 출연한다는 공지가 떴다!

    6월 21일 다음TV팟을 통해 SBS 파워FM 배성재의 TEN 사전 녹음에 김소희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정식 방송은 7월 1일 예정.

    6월 22일 케이블채널 'TRENDY'의 플랜맨 촬영을 위해 4박5일 일정으로 푸켓으로 출국했다. 방송은 7월 10일 밤 10시 예정.

     

     

    2.2 음악의 신 2

    • 1회
      5월 5일, 음악의 신 2 1회에서 김소희와 함께 출연하여 LTE 소속으로 17년 노예 계약을 체결하고 걸그룹 씨바(CIVA)(...)의 멤버가 되었다. 음악의 신 2에 고정으로 출연할 듯.

    • 2회
      씨바의 마지막 멤버로 전작에 출연한 LSM 엔터테인먼트 18년차 연습생 이수민이 합류했는데, 모든 역할을 이수민에게 몰아주고 윤채경은 구설수 담당을 맡았다. 퀵소희는 팬조련 담당

    • 3회
      랩 트레이닝 시간에 가사가 굉장히 잘 들리는 랩(...)을 구사해서 트레이너인 전지윤을 초토화시켰다.

    • 6회
      7회 예고에서 보여진 바로는 , 이 합류한다. 더불어 음악의 신 2에 한혜리도 참여한다고 한다 이로써 이 다시 한 방송에 모이게 됐다.

    • 7월 7일 디바의 노래 '왜 불러'를 리메이크한 음원이 발표된다고 한다.

     

     

     

    2.3 가진자 슴채경

    작은 체구와 다르게 의외로 훌륭한 몸매의 소유자이다.

     

    부심 가질만한 윤채경 몸매

     

     

    평소엔 본인이 감추려는 경향이 있는 것 같은데.. 윤채경 몸매 근데 가끔 무대의상 입으면 티가 확 난다는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