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막내 채영이와 쯔위가 휴가 가고싶은곳은?

    반응형

     

    채영 : 지금 제일 가고 싶은 고슨??

     

     

     

     

    채영 : 만약에 너가 놀러 갈 수 이써 여행 갈 쑤도 있고

     

     

     

     

    채영 : 다 ~~~~ 갈 수 이써 !  놀 쑤 이써

     

     

     

    채영 : 어디 가고 시퍼??

     

     

     

     

    쯔위 : 니 맘..♥

     

     

     

     

    @_@????

     

     

     

    채영 : 얘가 요새 이런데니까요오 ~ ~ㅋㅋ

     

    쯔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현 : 무슨...???

     

     

     

     

     

    채영 : 니 마음이래...ㅎㅎ

     

     

     

     

    쯔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쯔위 : 너는? (기대기대)

     

     

     

     

    채영 :음..나느으으은~

     

     

     

     

    채영 : 워터파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채영 : 내 마음 말구우 ~ 어디 가고 시퍼?

     

     

     

    쯔위 : 너 집!!

     

     

     

     

    채영 : 진짜 내 집?? 왜..?

     

     

     

     

    쯔위 : 궁금해서 ~ ~

    반응형

    '걸그룹(3세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졸려서 눈 못 뜨는 쯔위  (0) 2016.06.26
    트와이스 사나 직찍 몸매  (0) 2016.06.26
    사나없이 사나마나  (0) 2016.06.26
    무대 밑에선 그저 애기인 쯔위  (0) 2016.06.25
    우주소녀의 뜻밖 기숙소  (0) 2016.06.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