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유니티 앤씨아 파헤치기(프로필/나이/키/몸매/셀카/욕설/인스타그램)

    반응형

    더유닛 유니티 앤씨아(NC.A) 파헤치기

    이름 : NC.A(앤씨아)
    본명 : 임소은(任昭垠, Im So-eun)
    출생 : 1996년 10월 7일, 경기도 오산시
    나이 : 23살(만 22살)
    신체(키/몸무게/혈액형): 162cm, 40kg, O형
    국적 : 대한민국
    가족 : 부모님, 1남1녀 중 첫째
    학력 : 오산중학교(졸업)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졸업)
    데뷔 : 2013년 싱글앨범 '교생쌤'
    소속사: 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
    별명 : 앤미넴, 손, 앤그리버드, 현주맘
    소속그룹 : UNI.T(유니티)

    응답하라 1988 OST '기억날 그 날이 와도', 복면가왕에서 '잃어버린 우산' 등을 부르면서 감성 부분에서도 인정받은 바 있다.

    귀여운 외모와 좋은 음색 그리고 수준급 가창력을 가지고 있다.
    신나고 발랄한 댄스곡과 가창력을 드러내는 발라드곡을 반복해서 두가지 컨셉으로 계속 내고 있다.

    남초 사이트에서는 "솔로 가수가 아닌 걸그룹으로 데뷔했어야 했는데 안타깝다. NS윤지처럼 뜰 것 같은데 못 뜬다."는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다. 결국 진짜 걸그룹으로 다시 데뷔했다

    응답하라 1988 OST '기억날 그 날이 와도', 복면가왕에서 '잃어버린 우산' 등을 부르면서 감성 부분에서도 인정받은 바 있다.

     

    중학교 재학 당시부터 가수를 꿈꿔 왔던 앤씨아는 실용음악 학원 당시 찍었던 오디션 영상을 현재 소속사 대표가 보게 되면서 소속사 연습생으로 발탁되게 된다.
    연습생 신분으로 앤씨아는 소속사 선배인 유리상자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등, 데뷔 전부터 무대 경험을 쌓아 간다.

    유닛G 최종 3위이자 최강 귀요미
    유닛G의 유일한 솔로 가수 출신 승리자
    유닛G 메인보컬 쌍두마차 중 한 명

    2014년 10월 인스티즈에 앤씨아가 비공개 페이스북 계정으로 친구들과 대화하며 욕설과 막말을 섞어 썼다는 폭로글이 올라와서 논란이 되었다. 캡처에 등장하는 사진의 인물들이 같은 학교 재학생이라 정황상 사실일 것이라는 의견이 많았고, 이로 인해 연관검색어가 '앤씨아 인성', '앤씨아 욕설' 등으로 도배된데다가 멜론에서도 엄청난 평점 하락이 이어지는 등 상당한 이미지 타격을 입었다.

    이후 소속사와 앤씨아 본인이 공식 팬카페에 '저 계정은 사칭 계정이다. 앤씨아는 공식 트위터, 공식 페이스북 외에 다른 SNS는 하지 않는다' 는 글을 올리며 사건은 일단락됐다. 사실 데뷔할 때부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오피셜 페이지, 유튜브 외에는 개인 계정이 전혀 없다고 루머가 나기 전인 2013년부터 공지되어 있다. 결론을 말하자면 앤씨아가 잘못한 것은 아예 없다.

    이 사칭 사건으로 이미지, 방송, 음원 성적 면에서 엄청난 피해를 입었다.

     

    앤씨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ove_nc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