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 유니티 예빈 파헤치기(프로필/나이/키/몸매/화보/셀카/인스타그램)

    반응형

    더유닛 유니티(UNI.T) 예빈 파헤치기

    이름: 백예빈(白豫彬)
    출생: 1997년 7월 13일, 강원도 춘천시
    나이 : 22살(만 21살)
    신체(키/몸무게/혈액형/신발사이즈): 163cm, 44kg, A형, 225mm~230mm
    국적 : 대한민국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백진우(2010년생)
    학력 : 춘천교대부설초등학교 (졸업) / 남춘천여자중학교 (졸업) / 춘천여자고등학교[3] (전학)→서초고등학교 (졸업)
    데뷔 : 2015년 DIA 1집 정규앨범 'Do It Amazing'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 DIA, 빈챈현스S, UNI.T(유니티)
    별명 : 빈스, 천의 얼굴, 예넨, 백티즌, 예삐

    이국적인 분위기의 외모와 살짝 허스키한 목소리, 그에 반해 노래할 때는 깔끔하고 안정적인 가창력이 매력적인 멤버이다.

    MBK엔터테인먼트 소속 8인조 걸그룹 DIA의 멤버이며, UNI.T의 멤버이다. 팀에서는 리드보컬을 맡고 있으며 DIA 데뷔 전,

    엔소울엔터테인먼트 출신의 연습생으로 제니와 같은 Project A 유력 멤버였으며, 제니와 함께 MBK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DIA로 데뷔하였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외모와 살짝 허스키한 목소리, 그에 반해 노래할 때는 깔끔하고 안정적인 가창력이 매력적인 멤버이다.

     


    9인이 모두 비주얼 멤버라는 평을 듣는 다이아의 멤버답게 뛰어난 외모를 갖고 있다. 같은 팀의 정채연이 동양적인 분위기인 반면에, 다소 서양적인 분위기의 이국적인 외모이다. 눈이 굉장히 크고 또렷한 편이라서 더욱 부각된다.

    다양한 닮은 꼴을 갖고 있어 '천의 얼굴'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유닛G의 최종 준우승자
    1위에 다소 가려진 감은 있으나, 명실상부 더 유닛 준 최종보스

    팀에서는 청량함을 맡고 있다고 한다.

    유애나이다.

    데뷔 전부터 아이유를 동경하며 가수의 꿈을 키워왔다고 한다. 팬카페도 가입했고 응원봉도 가지고 있다.
    2016년에는 아이유 콘서트를 보기 위해 직접 예매까지 해서 보고 왔다고. 콘서트 후에 아이유와 함께 사진도 찍었었다. 어떤 예빈이 찍덕에 따르면 백예빈이 콘서트 후 아이유 퇴근길을 보기 위해 팬들과 함께 기다리기도 했다고 한다. 유애나 공식 1기도 가입했다. 그것도 '유애나 플러스'로! 아이유를 좋아하는 이유는 예능, 연기, 음악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나기 때문이라고 한다

    다이아 & 유니티 예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ebin.071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