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조련 마스터 트와이스 사나 파헤치기

    반응형
    오늘은 트와이스 사나편을 준비해봤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미나토자키 사나
    출생: 1996년 12월 29일 (21세), 일본 오사카 부
    신체: 163cm, 45kg, B형, 발사이즈 230mm
    취미: 바디미스트 & 향수 모으기, 쇼핑, 먹기
    특기: 서예 , 한국어
    좌우명: 언제나 앞만 보고!!
    성좌/띠: 염소자리/쥐띠
    가족: 부모님, 할머니
    학력: 고등학교(졸업)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TWICE
    데뷔: 2015년 TWICE 앨범 THE STORY BEGINS
    포지션: 서브보컬, 서브래퍼
    별명: 사나 없이 사나 마나,김사나,사또떨,사낫찌(サナッチ),
    샤샤샤,샤나,샤샤,오효짱,오사카꿀주먹,햄찌사나,사미호,
    4차원 엉뚱 소녀,큐티섹시,일이삼사나,사토끼,사땅(사탕),
    사석봉,사람쥐,미나토샤키 샤나,메두사나,사나니,편집돌,통역돌

     

    1. 팬 조련甲 사나



    2018년 3월 10일 트와이스 서든어택 팬미팅 中



    사나의 포스트잇 질문 시간에 있었던 일 입니다

    사나 : 읽을게요,  "사나야 나랑 사진 찍어줘"

    사나 : 올라와요


    사나 : 누구에요? 올라와요, 같이 사진찍어요~ 


    진행자 : 어 죄송합니다, 어느 분이시죠??

    손으로 주인공을 찾는 사나


    진행자 : 저희가 , 죄송합니다, 이게 멤버분들이 워낙 많기 때문에 무대에 올라오는 건..

    (형평성 고려와 진행 차질) 왜냐하면 다른 분들 때문에..


    사나 : (사무룩)


    지효 : 거기서 찍으면 될 것 같아요!

    진행자 : 저희가 폰을 받아서 셀카를 찍어드리는 걸로 , 폰 좀 받아주세요 


    사나 : (급 방긋, 만족)

    (질문 주인공을 포함해 최대한 많은 사람들과 사진을 찍으려는 사나)

    나 : (ㅎㅎㅎ)


    2. 엉뚱한것도 매력 甲


    입김을 설명하고 싶은데 설명할 방법이 없네

    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

    순간....정막......

    설명하는것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




    항상 뭔가를 하는데 몰래하다가 걸리는 사나

    몰래 장난치다 걸리고

    몰래 먹다가 걸리고 

    매니저 몰래 과자도 쓱삭 하면서 다행히 걸리지는 않네요 ㅎㅎ

    거기다가 쯔위 미션카드도 몰래 스틸

    다리도 몰래.........




    그리고 결론

     

    피하면 된다는 ㅋㅋㅋㅋ



    강아지 닯은 사나



    누가 만든 건지 모르겠는데 트와이스 사나와 강아지의 표정이 완벽하게 
    일치하는 사진 이미지들을 만들었네요.
    영어로는 이런 것을 밈(meme)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사진들을 어떻게 찾아냈는지, 보통 팬심이 아닌 것 같습니다.

    한번 감상해 보겠습니다.

    약간 거만해 보이는 사나 / 강아지


    샤샤샤 하는 사나 / 강아지


    혀 내미는 사나 / 강아지

     

    동생(쯔위)과 이불을 함께 쓰고 있는 사나 / 강아지




    안경 쓴 사나 / 강아지




    소스라치게 놀라는 사나 / 강아지


    입 벌린 사나 / 강아지


    윙크하는 사나 / 강아지


    편안한 모습의 사나 / 강아지

     

    3. 안경낀 모습도 甲 


    모든게 잘 어울리는 사나 하지만 특히 더 이쁜건
    안경낀것도 이쁘다는 겁니다 
    그래서 준비해 봤습니다

    심쿵주의


    이건 번외로 때밀이로 변신한 사나 

    4. 사복패션 甲


    우연히 자료를 찾다가 사복패션도 센스있게 잘 입는거 같아서 
    퍼오게 되었습니다 그럼 한번 사나의 사복패션 속으로 빠져 볼까요?

     

    5. 드디어 기다리던 트와이스 컴백 초읽기


    드디어 컴백이 다음달 4월 9일 컴백을 하게 되었습니다
    컴백에 앞서 매일 12시에 티저가 뜨는데 이번에도 대박조짐이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티저 감상하시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