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갑 김케이의 당연하지 게임

    반응형
    케이 눈물도없고 항상 방송이나 어딜갖다놔도 약한모습 안보이는데다가

    기복이 제로라서 멘탈갑이라는 소리 듣는데

    러블리즈에서 말빨은 최고라는 미주와 당연하지게임하는거 보니까 알겠네요 ㅋㅋ


    케이 : 너 살쪘지
    미주 : 당연하지


    미주 : 너 눈웃음 안귀여운거 알지?
    케이 : 당연하지! (그와중에 눈웃음 ㅋㅋㅋ)


    케이 : 너 되게 예쁜척하는거 알지?
    미주 : 당연하지!


    미주 : 너 지금 얼굴살 안뺄거지?
    케이 : 당연하지! 이게 매력인데!(교태 폭발 ㅋㅋㅋ)


    케이 : 너 어깨 되게 넓은거 알지?
    미주 : 당연하지, 넌 좁은거 알지?
    케이 : 이게 매력인데 당연하지!


    이때까지 맴버들보다 수위가 쎄서 애들 당황 ㅋㅋㅋ


    케이 : 너 덩치 되게 큰거 알지?
    미주 : 당연하지!


    미주 : 너 민낯이랑 화장한거랑 다른거 알지?
    케이 : (정말 당연한듯이ㅋㅋ) 어 당연하지!


    케이 : 근데 나보다 더 심한거 알지?
    미주 : 진심으로 말문막힘 ㅋㅋㅋㅋ

    꿀잼이네요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