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예리에게 장난치는 소시 언니들 움짤

    반응형

    유리가 예리에게 장난을 침
    뒤에 있던 수영을 의심하는 예리 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억울하다는 수영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수영과 예리 키 차이가...

    이번엔 안당하려고, 의심(?)스러운 수영 언니 두 손 꼭 잡고 있었는데...

    유리가 또오 예리에게 장난...

    이번엔 눈 마주친 윤아를 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녀시대 수영이가 레드벨벳 수영이에게 장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파니를 의심했던 조이...

    억울함에 범인인 수영이를 폭로하는 티파니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유리가 예리에게 자수 ㅋㅋㅋㅋㅋㅋㅋ

    자수하자마자 또 예리에게 장난거는 유맄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안속는 예리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