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신비로운 배우 공승연 (프로필/키/몸매/나이/정연/세자매/성형전/둘째동생)

    반응형

    눈이 아름다운 배우 공승연, 트와이스 정연 언니로도 많이 알려진 공승연을 파헤쳐보자.

    눈이 매력적인 배우 공승연 프로필

    예명 : 공승연
    본명 : 유승연 (개명전 : 유수연) 
    본관 : 기계 유씨
    생년월일 : 1993년 2월 27일
    나이 : 24살(만 23살)
    신체(키/몸무게/혈액형) : 165cm, 44kg, B형
    가족 : 아버지 유창준, 어머니, 둘째동생 유수진(1994년생), 막내동생 TWICE 유정연(1996년생), 삼촌 래퍼 Kyfish
    학력 : 수도여자 고등학교 /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 학사

    데뷔 : 2012년 유한 킴블리 화이트 CF 모델
    소속사 : 유코컴퍼니

    밝은 갈색의 눈동자를 지녔으며 눈동자색이 '신비로운', '아름다운' 연예인으로 자주 언급된다.

     

    SM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에프엑스가 데뷔 할 때 데뷔 멤버였다는 설이 있다.

     

    배우 공승연 성격은 뒤끝 없는 성격, 애먼 얘길 들어도 '그래서 뭐' 유야무야 털어버리지만 속상한건 동생 정연에게 쏟아낸다고. 하지만 싸움 걸었다 지는 것은 본인이라고 한다. 여동생 정연의 말에 따르면 자신은 장난기 많고 털털하지만, 언니는 여성스럽고 차분한 성격이라고 한다.

     

    공승연은 유독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낫다고 평가 되는 연예인이다. 노래에도 등장하는 첫눈에 반한 여자, 대명사 공승연, 도톤보리 공승연이다.

    신비롭고 이쁜 얼굴과 몸매때문에 화장품 모델만 4번째다. 대체적으로 해당 제품의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 평가 받고 있으며 여초에선 '화장품을 사고 싶게 만드는 모델'이란 평가도 얻었다.

    공승연이 좋아하는것은 무엇일까?

    가장 좋아하는 신체 부위는? - 갈색 눈동자.
    취미는? 시읽기서예
    평소 자주는 하는 습관은? - 손가락으로 큰대 大 쓰기.
    평소 입는 스타일은 무엇인가? - 꾸미는데 취미가 없으며, 평소 패션 스타일은 청바지에 티셔츠, 운동화를 신는다.
    좋아하는 운동은? - 달리기, 전력질주
    좋아하는 영화는? - 노트북(2004), 타이타닉(1997), 원데이(2011), 비긴 어게인(2013), 어바웃타임(2013), 러브, 로지(2014)
    좋아하는 드라마는? - 국외는 영국의 SF드라마 ‘닥터 후’, 국내는 노희경 작가의 작품.
    평소 수집하는것은? - 전시회에 가면 엽서를 그렇게 산다.
    좋아하는 애칭은? - 곰승연, 여우같이 생겼는데 곰같단 말을 많이 듣는단다. 어리바리하고 눈치 없는 모습이 곰같다며 본인의 첫 별명이라 밝혔다.
    이상형은? - 눈썹이 진하고, 남자답고 든든한 사람. 언제든지 모든 걸 맡기고 기댈 수 있어야 한다 + 2016년 드라마 국수의 신을 마친 시점 이상형은 자상하고 심성이 고운 착한 사람, 외모는 크게 따지지 않게 되었다고.
    공승연의 꿈은? - 한층 더 성장한 연기력으로 다작을 하는 배우, 후에 후배들에게 본이 될 수 있는 배우. 국수의 신을 찍으며 이일화 선배님과 서이숙 선배님께 큰 감명을 받았다고 한다. 그처럼 아름답고 연기 잘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좌우명은 무엇인가? - 든든하고 단단한 사람이 되자. 어떤사람에게 든든한 존재가 되고 싶기도 하고 단단해서 혼자 서있어도 흔들리지 않고 싶다고한다.

     

    우월한 유전자!! 공승연 세자매(공승연, 유수진, 유정연)

    배우 공승연, 트와이스 정연 그리고 일반인 유수진 세자매 모두 뛰어난 미모를 자랑한다.

     

    뛰어난 미모에 가려졌지만 공승연은 몸매 또한 좋다. 가슴 허리 골반 S라인으로 원피스가 잘 어울리는 슬랜더 몸매이다.

     

     

    가슴이 돋보이는 공승연 드레스 움짤.gif

     

    공승연 각선미가 드러나는 다리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공승연 래쉬가드 화보이다.

     

    공승연 과거사진(과사)이나 졸업사진(졸사)를 보면, 쌍꺼플이 없는듯 하지만 여전히 아름답다.

    어린시절 동생 정연이랑 함께 찍은 사진을 보면 모태미녀인것을 확인할 수 있다.

     

    볼수록 빠져드는 공승연 셀카

     

    공승연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0seungyeon/

    공승연 페이스북 주소 : https://www.facebook.com/0seungyeo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