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우비소녀 배우 박진주!! 질투의 화신 움짤 모음 ~

    반응형

    오늘 복면가왕 우비소녀로 출연한 배우 박진주님. 질투의 화신에서 오간호사로 열연중이시죠. ㅋㅋ

    질투의 화신에서의 박진주님 움짤을 한번 감상하시죵 ~

    질투의화신에서 영혼없는 간호사로 나오는 박진주씨 ㅎㅎ

     

    목소리만 친절한 간호사

     

    혈압잴때 창밖보는거 진짜 ㅋㅋㅋ

     

    치료해주는데 딴짓하는 환자

    넘나 가지가지하는 환자인 것...

    ㅋㅋㅋㅋㅋㅋ

     

    방송한다고 내뺐던 환자2 때문에

    분위기 살벌했고요

    서브고 나발이고 길 막지 말아주라

    보호자 두 분 나가계세요

    보호잔데 그냥 있으면 안됩니까?

    (희번득x 젠틀하게 말함)

    그럼 직접 갈아입히시겠어요?

    나가주라

    상사의 시야에서 벗어났을 때 오 간호사(박진주) ㅋㅋㅋ.gif

    짬내서 컵라면 먹는 오 간호사(박진주) ㅠㅠ 짠내남.gif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