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 난리난 김혜수 이제훈 둘이 너는펫 현실판이란 반응들이 쏟아지는 이유 (주인님과 인간펫)

    반응형

    참고로 너는펫이란 일본 만화가 원작인 작품으로

    이런 느낌이라고 보면됨 흔히말하는 골드미스인
    여성의 집앞에 연하의 성인 남성이 버려지게 되고
    여차저차해서 같이 살게됨
    남자는 진짜 주인님 모시듯 인간펫이 되어 행동함

    주인님밖에 모르고 주인님의 눈길 손길
    오직 주인님의 애정만을 엄청 갈구함

    ( 일드로 만들어 지면서 한국에서도 유명해짐)

    도도하고 시크했던 여주도 어느순간 자꾸
    앵기는 펫에 무너지게 됨 펫은
    주인의 손길이 닿으면 주체 못해서
    더 파고들어 안기고 난리 ㅋㅋㅋ

    결국 진짜 사랑이 싹트기 시작하고 ....
    키스하고..하고 둘이 사랑하게 되는그런 작품
    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영화로 리메이크 되기도 함
    그만큼 유명한 작품 임

    그리고...


    어제 시상식 이후 현실 너는펫 그자체 아니냐고
    반응 난리난 이제훈 김혜수 시상식에서 모습들

    "가자~"

    쫄랭쫄랭 멍뭉멍뭉


    주인님 손은 내 차지 절대 안놓음

    재롱떠는 펫을 바라보는 주인님

    멍뭉멍뭉한 펫을 흐믓하게 바라보는 주인님

    일루와 쏘옥

    주인님 품으로 살포시 얼굴파고 들어 안기는 인간펫
    그런 인간펫을 부드럽게 쓰다듬어 주는 주인님

    주인님 허리에 손 올리는 인간펫

    잡은 손은 안놔주는 인간펫

    + 시상식내내 찰싹 붙어서 경호원 빙의

    너는 나의 펫 가자 (찡긋)

    좋다고 헤벌쭉~

    쫄쫄쫄 주인님만 따르는 인간펫 st

    너는펫 현실판이다 너는펫 실사판
    아니냐는 말이 많았는데 솔직히 인....정.....?

    네....

    인정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