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사는 남자 홍나리역(수애) (프로필/키/몸매/나이/인스타그램)

    반응형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의 후속으로 방영하는 월화 드라마. 유현숙 작가의 동명의 웹툰 우리 집에 사는 남자가 원작이다. 2016년 10월 24일부터 방송하는 월화 드라마. 김정민이 연출을 김은정 작가가 극본을 맡는다.

    주요 줄거리는 주인공 홍나리(수애)는 빼어난 미모를 가진 스튜어디스다. 그런데 어느날 고향집을 방문하자 왠 정체불명의 새파랗게 젊은 녀석이 어머니가 운영하던 만두집을 운영하는데 설상가상으로 허리디스크를 앓으면서 스튜어디스를 휴직하고 결국 이 정체불명의 남자와 얼척 집나간 동거를 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다룰예정이다.

    등장인물로는 홍나리(수애), 고난길(김영광), 도여주(조보아), 조동진(김지훈), 이용규(지윤호), 박준(이강민), 강한이(정지환), 김완식(우도환), 권덕심(신세휘)가 등장한다.

     

    주인공인 홍나리(수애)의 프로필을 알아보자.

    수애 프로필

    예명 : 수애
    본명 : 박수애
    생년월일 : 1979년 9월 16일
    나이 : 38살 (만 37살)
    신체(키/몸무게/혈액형) : 168cm, 46kg, A형
    학력 : 구암초등학교 - 당곡중학교 - 경기여자상업고등학교 - 사이버 한국 외국어대학교 영어과

    소속사 : 스타제이 엔터테인먼트

     

    등장인물 홍나리(수애)는 나이 30살. 직업은 스튜어디스. 빼어난 미모로 촉망받는 스튜어디스이다. 3살때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어머니랑 단 둘이서 시골에서 만두가게를 운영하면서 살고 있다가 자라면서 치열한 경쟁율을 뚫고 스튜어디스가 되었다. 어느날 우연히 고향집을 방문하자 그 곳에 살고 있는 정체불명의 젊은 남자를 만나면서 황당한 일을 겪고 있다.

    단아한 이미지의 수애는 얼굴뿐만 아니라 몸매 또한 매우 이쁘다

    다 가진 수애...ㅠㅠ

    수애는 인스타그램을 운영하지 않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