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누자이 장예원 아나운서(프로필/키/몸매/나이/인스타그램)

    반응형

    장예원 아나운서 프로필

    이름 : 장예원
    생년월일 : 1990년 7월 14일
    나이 : 27살 (만 26살)
    신체(키/몸무게/혈액형) : 166cm
    가족 : 부모님, 동생 장예인 아나운서
    학력 : 용남고 - 숙명여대 미디어학부
    데뷔 : 2012년 SBS 18기 공채 아나운서
    종교 : 천주교(세례명 : 스콜라스티카)
    소속사 : SBS 편성전략본부 아나운서팀
    좋아하는것 : 초고추장, 옛날통닭

     

    SBS의 공채 18기 여자 아나운서.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 10학번.(재수했다) 3학년 재학 중 23세의 나이로 아나운서 합격해 화제를 모았다 본래 최연소 아나운서로도 알려져 있었으나 실제 방송 3사 최연소 아나운서 타이틀은 같은 SBS의 유경미 아나운서였고, 이후 SBS가 김선재 아나운서를 만 18세의 나이로 채용해 최연소기록을 경신했다. 숙명여대 홍보 모델로도 활동한다.

     

     

    2010 월드컵 챔피언 스페인2014 월드컵 16강에 올라가는 것조차 실패하게 되는 충격적인 결과가 전해졌다. 그 와중에 남성팬들은 그 경기를 관람하던 중 그보다 더 큰 충격을 받았다. 당시 브라질 월드컵을 취재하기 위해 현장에 나가있던 장예원 아나운서가 스페인 유니폼을 입고 홀로 응원하는 모습이 중계카메라에 잡힌 것. 이 장면은 경기장 전광판에 올라옴과 동시에 전 세계로 송출되었다.



    몇 초도 안 되는 이 동영상과 사진이 SNS 상에 퍼지면서 스페인 응원녀로 한순간에 유명세를 타게 되었다. 왜 얘가 이런 반응을 얻는지 모르겠다, 안 예쁘다는 반응과 워워~ 당신이 못생겼다고 질투하지 말라는 외국 네티즌들의 설전을 볼 수 있다.

     

    장예원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yewon071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