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성격 보여주는 짤

    반응형

    출연한 라디오에서 예리가 봉봉봉봉 거리는 소리를 내서 이특님이 무슨 소리냐고 물어보니까 슬기언니 방구소리라고ㅋ큐ㅠ

    슬기는 멤버들 앞에서 그런적 한번도 없다고 해명했는데 이미 초토화되고 조이까지 더해서 코고는 소리 흉내내고 막 난리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장난이 1절에서 안 끝나고 막내들이 장난을 계속 쳤는데ㅋㅋ

     

    멘탈이 조각나도 못해 바스라졌지만 순둥순둥해서 뭐라하지도 않고 그냥 꽉 안아버리고 마는 스윗한 슬기ㅠㅠㅠ

     

    멘붕이 와서 생명력이 요만큼 남았다고 하는 슬기ㅋㅋ

     

    다른 프로에서도 예리에게 디스를 당하고ㅋㅋㅋㅋ

    예리에게 다가가길래 다들 때리러가나 했는데

    가서 떨어진 스케치북 살포시 주워주는 순둥이ㅠㅠㅠㅠㅠ

     

    평소에도 이렇게 스윗하게 막내 예리를 향해 웃어주고ㅠㅠ

     

    팬싸에서 팬이 꽃을 주는데 시선은 팬의 눈을 향해 고정...ㅠㅠ

     


    노래에 맞춰서 흔들흔들 하다가 뒤에 서계신 러블리즈분들을 발견하고

    한창 흥에 취한 웬디ㅋㅋㅋㅋ에게 비켜주자고 귓속말

     

    훈훈한 광경ㅠㅠ

     

    비켜주고 자긴 뒤에서 다시 흔들흔들ㅋㅋㅋ

     

    간만에 자기 얘기 나와서 한껏 재롱 부리다가 뒤에 리더언니 발견

     

    자리 비켜주고 자긴 화면에서 사라지는 배려왕ㅠㅠ

     

    학다오에서 만나 알게된지 3일 된 친구들과 헤어지는게 너무 슬퍼서

    30분동안 오열한 슬기....ㅋㅋㅋㅋ큐ㅠㅠ

     

    팬들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폴짝폴짝 추면서 손 흔들어주고...ㅠㅠ

     

    평소 두살 어린 동생 조이에게 이렇게 귀여움 받지만ㅋㅋㅋ


    연습이건 리허설이건 실제무대건 어떤 무대에서든 단 한번도 표정이 안 좋거나 춤을 대충 추는 걸 보인 적이 없이..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실제로 조이가 슬기를 자신의 멘토로 꼽읍...ㅠㅠ


    슬기 많은 사랑 받았음 좋겠어요....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