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짤] 달달한 분위기 속에 현실감 있는 부부, 호호&루루(차오루, 조세호)

    반응형

     


    ㅋㅋㅋ
    바보라고 하는 차오루 누님

    가끔 누님께서 상대방에게 '바보야'라고 하는데

    진심 귀욥 ㅋㅋㅋ

     


    이번에는 세호 형님이 당할 차례 ㅋㅋㅋ

     

    직설 누님ㅋㅋㅋㅋ



     


    부러웠는데 고소하다 라고 생각하는순간...

     


    루루누님의 백허그...

    젠장 더부러워졌어...ㅋㅋ

    물줄기 흠뻑 받고 ㅋㅋ

     


    바들바들.....

    누님 바들거리는 것도 지켜주고 싶은 맘.....


     


    반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창희 선생의 일침 ㅋㅋㅋ
    차를 마시는게 정상ㅋㅋㅋㅋ

    근데 저 부부는 너무 현실적이라서 ㅋㅋ

    삼겹먹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달콜 살벌 러브 부부

    진심 잘되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의 가상부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