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멤버 기희현(프로필/키/나이/몸매/겨드랑이/직찍/성형/인스타그램)

    반응형

     

    다이아 멤버 기희현 프로필

     

    이름 : 기희현

    출생 : 1995년 06월 16일, 전라남도 남원시

    신체 : 167cm, 46kg, O형

    학력 : 남원도통초등학교 / 남원한빛중학교 /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포지션 : 메인래퍼, 리드댄서

    소속 : MBK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5년 다이아 1집 정규앨범 Do It Amazing

     

     

     

     

    걸그룹 다이아의 멤버. 정채연과 함께 프로듀스 101 출연을 위해 잠정 탈퇴 후 다시 복귀한 멤버이다.

    데뷔 당시 예명은 캐시(Cathy). 현재는 본명인 희현을 쓴다.

    과거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출신으로 러블리즈의 초기 멤버 라인업에도 속해 있었다.

    러블리즈로 데뷔했따면 베이비소울이랑 랩배틀을했을 수도 있다.


    데뷔 전 진행한 아프리카TV 방송에서 밝히길 쾅수사장에게 돈 많이 버는 아티스트가 되고싶다고 얘기했다가 그 다음날 바로 예명이 캐시가 됐다는 드립을 쳤다.

     

    그래서 아프리카 방송할 때 캐시가 화면에 나오면 채팅창에 한번씩 러시앤캐시 드립이 나온다.

    기희현금

    사실 영어로는 Cash가 아니라 Cathy라 매우 무난한 이름이지만...  광수사장 펀치라인 물론 지금은 본명으로 활동하니 다행이다.

    콘서트나 행사 등에서 원활히 말해야 될 필요가 있는 부분에서는 본인이 마이크를 맡고 있는데, 승희 탈퇴후 리더를 이어받은 유니스는 말주변이 없는 편이기 때문이다.

     

     

     

    프로듀스 101

     

    정채연과 함께 프로듀스 101 참여로 인해 다이아에서 잠정 활동중단을 하기로 했으나, 잠정 탈퇴로 기사가 다시 났다.

    프로듀스 101에서 탈락하느냐 합격 후 1년 활동 뒤 다시 다이아로 돌아오느냐가 관심사이다.

    어차피 다이아로 돌아갈게 뻔해 보이긴 하지만 우선 프로듀스 101 오디션은 데뷔 전에 봤다고 한다.

    현역으로 활동중인 아이돌이 대뜸 잠정탈퇴라는 듣도보도 못한 이유로 다른 연습생들과 경쟁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다소 좋지않은 여론이 형성되었다.

    방송전 프로듀스 101의 좋지않은 여론의 한 축을 담당하기도. 누가봐도 프로그램 이후 다이아로 복귀할게 눈에 훤히 보이는 데다가, 여기서 인지도만 얻고 돌아가려는 속셈 아니냐는 비난을 받기도 하였다.

    다이아 활동할 때만 하더라도 기희현은 랩하는 예쁜 순딩이라는 이미지였다.

    그런데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고 무서운 언니라는 전혀 다른 이미지를 갖게 되었다. 

    다이아 팬들 어리둥절... 일부 다른 연습생들(박시연, 이해인, 한혜리, 김우정, 김민경)도 터프한 모습을 보여주긴 했지만 기희현 카리스마보다는 밑이라는 평가. 물론 다이아때에도 '외모는 쎄 보이지만 속은 여린 갭 모에'라는 이미지였기는 했지만, 프로듀스의 1인 분량이 워낙 적다보니 첫인상이 그대로 굳어진 것.   

     

     

     

     

     

    프로듀스 101의 방영시기가 2016년 총선 시기와 가까워지면서 총선을 패러디한 포스터가 생겼다. 기당당 후보로 출마 했다 

     

     

     

     

     

     

    다이아 활동 시절 영상에서 겨털로 추정되는 것이 포착되었다(...)

     

    해명기사에 따르면 매니저가 한참을 웃으며 활동기간이어서 털을 밀지 않았을 리가 없다고. 실제로 사진상에서 까만색이 드러난 부위는 겨드랑이 털이 날 수 있는 자리가 아니므로, 그림자라는 추측이 겨털이라는 추측보다 훨씬 유력하다.

     

     

    MBK 연습생 정채연, 김다니와 함께 MBK V앱 방송에 출연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