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나영 주결경 참여한 오늘 플레디스걸즈 콘서트

    반응형
    임나영X주결경, 플레디스 걸즈와 함께한 특별했던 콘서트 (종합)

     




    아이오아이 임나영과 주결경이 함께 호흡을 맞춘 ‘플레디스 걸즈 콘서트’가막을 내렸다.

    25일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 된 ‘2016 플레디스 걸즈 콘서트 라이브’에서는 플레디스 걸즈의 특별한 무대와 다양한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처음으로 MC로 나선 임나영은 박시연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임나영은 “많이 떨린다. 정말 오고 싶었는데, 이번에 오게 돼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스페셜 무대도 마련돼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공개된 무대에서는 임나영과 주결경이 플레디스 걸즈와 함께 호흡을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임나경과 주결경은 아이오아이 활동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신해 매혹적인 무대를 꾸몄고, 섹시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완벽한 군무로 호흡을 맞췄다.

    무대를 마친 임나영은 “예전에 해본 안무인데, 공연 전 열심히 준비했다”고 말했고, 주결경은 “최선을 다했는데, 부족해서 아쉽다”라는 속내를 드러냈다.


     




    이어 멤버들은 팬들로부터 받은 질문을 소화했다.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중 누가 좋으냐는 질문에 대해 멤버들은 각자의 취향을 이야기했고,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들을 전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잠깐의 토크 타임 이후 개인 무대와 유닛 무대가 이어졌다. 임나영과 주결경 역시 듀엣 무대로 달달한 목소리와 환상의 호흡을 과시해 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끝으로 플레디스 걸즈는 오는 27일 디지털 싱글이 공개된다는 소식을 전한 뒤 ‘롤러코스터’를 부르며 특별했던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 27일 디지털싱글로 앵콜곡 We 음원 발매 된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