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걸즈 "강경원" 파헤치기

    반응형

    소개

     

     

     

    이름 : 강경원

    출생 : 1997년 11월 5일

    신체 : 170cm, 50kg

    성좌(지지) : 전갈자리, 소띠

    학력 : 한국예술 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재학)

    소속사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 플레디스 걸즈

    포지션 : 서브보컬

    취미/특기 : 쇼핑백 수집, 편지쓰기 / 노래, 댄스

    별명 : 닥템캅, 클린경원, 플젤웃 

     

     

    개요

     

    프로듀스 101의 참가자이며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연습생이다.

    작사, 작곡으로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입사했다는 풍문의 연습생. 프로듀스 101에서 경연곡인 '몬스터'를 직접 편곡한 것으로 보아 프로듀싱 멤버로서의 귀추가 주목된다.

     

     

     

    데뷔 전

     

    다른 플레디스 연습생들과 함께 오렌지 캬라멜 <나처럼 해봐요> MV 및 무대에 출연했었다.

    2015년 2월 컴백한 소속사 선배 아티스트 뉴이스트의 타이틀곡 <여왕의 기사> 뮤직 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눈의 여왕 같은 신비로운 분위기로 등장했으며, 비록 분량은 적지만 여신처럼 나왔다는 평. 경원여신님 해당 곡은 플레디스의 'Q Project' 아래 플레디스 걸즈커버 하기도 했다.

     

      

     

     

    트리비아

     

     

    졸업 사진에서 눈에 띄는 외모로 화제가 되었다.

     

     

    방송 출연 느즈막하게 선보인 밝은 단발 커트가 호평. 진작에 그러고 나왔다면... 하며 아쉬워하는 여론이 많았다.

     

    비주얼이 타 멤버에 비해 떨어지는 편이 아니지만 살짝 노안같아 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플디 덕후들 왈 강경원이 안 예뻐 보인다면 실물을 못 본 당신 탓이라고...

     

    나인뮤지스성아와 상당히 닮았다.

     

    성아도 나인뮤지스 멤버들 중에선 실물깡패라는 소리를 듣는 걸 보면 이렇게 생긴 사람들이 카메라빨을 못 받는 걸지도...

     

    플디걸즈 같은 멤버 예원과도 상당히 닮았다. 안테나 뮤직권진아와도 닮았다. 닮은꼴 부자

     

    남자였다면 사귀고 싶은 멤버로 민경을 뽑았는데 민경은 CC가 하고 싶었다는 동덕여대에서?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어떤 팬의 일침대로 씨씨는 죄악이다.

     

    출연 전 과거행적이 논란이 된 것도 아니고 비주얼이 딸리는 멤버도 아닌데 카메라에 참 안 잡힌 연습생이다.

     

    다른 연습생 중에서도 이런 연습생은 널리고 널렸다만 강경원은 플레디스 소속인데도 분량이 거의 없다(...)

     

    또한 레벨 테스트와 등급 재조정 이후에도 다른 연습생들은 최종 A,B등급을 받은 반면 강경원만 유일하게 하위권인 D등급에 있었다.

     

     

     

     

    <추가 예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