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CE] 정연이를 다루는 방법 (feat. 나연 지효 쯔위)

    반응형



     





     


    나연 : 정연아 일로 와봐 우

    정연 : (옷매무새 다듬느라 정신없음)






     


    (힐끔)






     


    정연 : (이 언니가) 왜 이래

    나연 : (째릿)




     

     

     

    나연 : 내가 귀찮아?

    (영상으로 보면 목소리 핵아련해ㅋㅋㅋ)





     

    정연 : 어

    (무슨 둘이 권태기 온 커플이새옼ㅋㅋㅋ)






     

    나연 : 치 나도 너 싫어






    그리고 그런 둘을 지켜보고 있던 쯔위와






     

    지훀ㅋㅋㅋㅋㅋㅋㅋ







     

    보고만 있던 쯔위가 슬그머니 다가와 팔짱을 끼는데...







     

    쯔위 : (귀찮은 거) 아니네 봐봐






     

    예전부터 정연이 다룰 줄 알았던 쯔위가 염장을 지르고요ㅋㅋㅋ






     

    옆에 있던 지효의 조언 한마디






     

    떨떠름하게 팔짱 껴보는 나연이와 그제서야 헤헿 웃는 정연잌ㅋㅋㅋㅋㅋㅋㅋ

    (방금 전까지만해도 너 싫다 그러더니 그래도 알려주니까 해보는 나연이 너무 씹덕ㅋㅋㅋ진짜 자연스럽게 다가가니까 실실 웃는 정연인 왤케 단순해보여서 귀엽냨ㅋㅋㅋㅋ나정 와랄랄랄라ㅠㅠㅠ)







     

    지효 : 거봐 이렇게 하는 거라고 이렇게

    (언니들한테 잔소리 봇물 터졌어ㅋㅋㅋㅋ쯔위는 웃겨 쥬금ㅋㅋㅋ)








     

    지효 : 유정연을 다루는 방법!







    둘이 저렇게 맨날 투닥거리지만 그래도 사겨보고 싶은 멤버 서로를 뽑는 사이

    여기서 이제 발리는 것ㅠㅠ



     

    이유가 유정연 없으면 안 돼서라니ㅠㅠ





     

     

    이유가 귀여워서라니ㅠㅠㅠㅠ


     

     

     

     

     

     


     


     

    유정연 츤츤거리면서도 임나연 다 챙겨주고 하는 거 넘나 좋고요ㅠㅠㅠㅠ






    아래는 나정퍼레이드+++++

     

     

     

     

     

     

     

     

     

     

     

     

     

     

     

     

     

     

    좋았어여!

     

     





    +영상으로 보면 더 귀엽고 설레니까 꼭 봐들><

     



    영상 포인트는 귀여운 나정과 정연이 조련 잘하는 쯔위와 유정연거리면서 정연이에 대해 모르는 게 없는 지훀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