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겠다, 너땜에! 한은성역 이유영(프로필/나이/키/몸매/노출)

    반응형

    미치겠다, 너땜에! 한은성역 이유영 파헤치기

    이름: 신현빈
    출생: 1989년 12월 08일
    나이 : 30살(만 29살)
    신체(키/몸무게/혈액형): 168cm, 48kg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데뷔 : 2012년 단편영화 '꽃은 시드는 게 아니라...'
    소속사: 풍경 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의 배우. 1989년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 바로 대학교에 진학하지 않고 미용실에서 미용사 보조 일을 하다가, 21살이 되던 해인 2010년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진학하였다. 때문에 같은 10학번인 배우 김고은, 박소담 등과는 동기이다.

    재학 중이던 2014년 5월에 조근현 감독의 저예산 예술 영화인 《봄》에 출연하였다.
    그녀는 1960년대를 시대적 배경으로 한 이 영화에서 정숙(김서형 분)에게 돈을 받고 정숙의 남편이자 불치병에 걸려 실의에 빠진 조각가 준구(박용우 분)의 누드모델이 되는 가난한 시골 여자 '민경'을 연기했다. 이 작품으로 밀라노 국제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으며 주목을 받았다. 밀라노 국제 영화제 뿐만이 아니라 이 영화로 국내에서도 2015년 올해의 영화상, 부일영화상, 대종상 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2015년에는 《간신》에서 요염한 기생 '설중매'를 연기하면서 강렬한 연기를 펼쳤고, 제36회 청룡영화상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였다.

    2016년 12월 13일에 배우 김주혁과의 열애설이 나왔고, 이를 인정했다. 홍상수 감독의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을 함께 촬영하며 관계가 발전했다고 한다.

    2017년에는 OCN 드라마 터널에 신재이 역으로 출연했다. 첫 드라마였지만 드라마의 내용도 좋았고 시청률도 역대 OCN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면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017년 10월 30일에 이유영의 연인인 김주혁이 강남구 삼성동 아이파크 앞에서 불의의 교통사고로 유명을 달리했다. 당시 그녀는 부산에서 SBS 런닝맨을 촬영 중이었는데, 녹화 현장에서 비보를 듣고 촬영이 중단되었다고 한다. 촬영 중단 후 서울로 급히 올라온 후 김주혁의 사망 소식을 믿지 못하고 재차 확인하면서 슬픔과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며 차태현 등과 함께 김주혁의 빈소를 지킨 것으로 전해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