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유니티 지엔 파헤치기(프로필/몸매/나이/키/라붐/인스타그램)

    반응형

    더유닛 유니티 지엔 파헤치기

    예명 : 지엔(ZN)
    본명 : 배진예(裵津銳)
    생년월일(생일) : 1994년 6월 9일
    나이 : 25살(만 24살)
    신체(키/몸무게/혈액형) : 169cm, 48kg ,A형
    학력(학교) : 고리울초등학교 / 성곡중학교 / 원종고등학교
    별자리 / 띠 : 쌍둥이자리 / 개띠
    가족 : 부모님, 언니
    소속사 : NH미디어, 내가네트워크
    소속그룹 : 라붐, UNI.T(유니티)
    별명 : 짱구, 졘, 지네, 초딩, 기린
    취미 : 헬스, 자전거 타기, 구름사진 찍으러 다니기, 장보기, 팩사기
    데뷔 : 2014년 싱글 'PETIT MACARON'


    걸그룹 라붐, UNI.T의 멤버. 비율담당.

    단아한 동양적인 외모에 자연스럽게 높은 콧대, 훤칠한 기럭지와 긴 다리로 모델같은 외형이 특징인 멤버. 얼굴이 한 마디로 토끼상. '지나가면 향기가 날 것 같은 여자'라고 소개한다. 시크해 보이는 인상과 달리, 밝고 낙천적이며 능청스러운 면도 있다. 처음엔 낯을 가리는데, 친해지면 왈가닥 소녀라고 한다. 향간에선 오정연 아나운서 닮은 꼴이라고 함. 춤을 좋아해 가수가 되었으며 춤이 주된 개인기다. 특히 춤 출 때 가사를 살려주는 맛깔나는 표정이 일품이다


     

     

    부정할 수 없는 유닛G의 다크호스

    유정, 해인과 함께 참가해서 전원 합격했지만, 다른 걸그룹과 묶여 아주 짧은 시간만 방송에 나가 분량은 거의 없었다.

    첫 미션에서는 많은 팀에서 탐냈던 양지원의 검정팀에 속했는데, 기대와 달리 양지원이 안무에서 부진하며 결국 팀은 3위를 기록, 상위권이기는 하지만 초반의 기대보다 낮은 성적을 받았다.

    포지션 배틀 중 댄스 부문에 참가했지만 편집되서 본 방송에는 나오지 못 했다. RESTART 미션에서는 빨강팀에서 'Gee'를 공연했는데, 팀 내 킬링파트 바~보~ 오디션에 출전했지만 우희에게 밀렸다. 그 외 방송 분량은 적었지만 현장 투표에서 2위 218표로 높은 성적을 거뒀다.

    1차 유닛 발표식에서는 13위를 기록했다.

    셀프 프로듀싱 미션에서는 검정팀으로 참가했다. 같은 그룹 멤버인 해인이 안무 창작에서 맹활약을 했는데 이에 해인이가 섹시한 걸 되게 좋아한다며 아주 물 만났다고 이야기했다. 방송 비중은 적은 편이었지만 본 경연에서 파워풀한 안무를 잘 소화해냈고 단아와 함께 포인트 안무 철컥 또한 잘 해냈다. 현장 투표에서도 팀이 빨강팀에 승리했고 본인도 팀 내 2위로 높은 성적을 기록했다.

    19회 음원 발매 미션을 위한 팀 조합 과정에서는 유나킴에게 두 번째로 선택을 받았다. 2차 유닛 발표식에서는 비가 '남다른 끼와 미모의 아이돌'이라고 소개한 14위를 기록했다. 끼와 미모를 동시에 가지고 있느냐는 비의 질문에는 아니라고 손사래를 쳤고 '더 열심히 해서 꼭 9위 안에 들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음원 발매 미션에서는 초록팀에서 '달콤해'를 공연하게 되었다. 연습실에 가장 먼저 나와 일찍부터 운동과 연습을 하는 성실한 모습이 나왔다. 안무 2차 중간 점검에서 팀이 김화영에게 혹평을 받았고 화가 난 김화영이 안무를 싹 다 바꿀 것이니 지금 하던 건 외우지 마라고 이야기했는데, 지엔이 마지막으로 한 번만 믿어주시면 안 되겠냐고 말하자, 다른 팀들의 안무까지 5곡을 다 외워오라는 미션을 내렸다. 결국 KBS 가요대축제 대기실과 음원 녹음실 앞에서까지 정신없이 3일을 연습했고, 지엔과 유나킴, 이수지가 대표로 안무 확인을 받았다. 결국 안무 미션 통과를 받고 계속 연습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으며, 부족한 시간에도 본 경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현장 투표에서 처음으로 팀 내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더 유닛에 출전한 라붐 멤버들 중 최초다. 본인도 얼떨떨해서 진짜 감사하다고 짧게 소감을 이야기했다. 사실 각 경연 결과 순위는 쭉 상위권이었다.

    3차 유닛 발표식에서는 11위를 기록하면서 라붐 멤버들 중 유일하게 파이널에 진출했다. 파이널 무대 준비 과정에서는 하양팀에서 'Ting'을 준비하게 되었다.

    파이널에서 조현아와의 마지막 보컬 점검에서는 유닛G 참가자들이 조현아를 위한 몰래카메라를 준비했는데, 하양팀 멤버들이 뭔가를 보고 놀라서 밖으로 나갈 때 몸을 던지는 열연을 하면서 조현아를 낚는데 일조했다. 파이널 무대의 킬링파트를 위한 안무 오디션에서는 김화영에게 '박자를 너무 깔끔하게 잘 탔어, 센스가 있다. 컨셉이 많았는데 하나도 이상한게 없었고 이건 너의 능력이야.'라는 칭찬을 받았다. 제작진이 예고 없이 보여준 가족들의 영상에서는 어머니의 영상을 보고 깜짝 놀라기도 했다. 마지막을 앞두고 참가자들에게 남기는 말에서는 '땀 뻘뻘 흘리고 또 같이 맛있게 밥 먹고 이랬던 게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AOA의 설현과는 부천 성곡중학교 동창으로, 다른 한 친구와 함께 교내 진선미였다고 한다.춤을 좋아해서 함께 춤을 추며 친해졌다


    •AOA의 설현과는 부천 성곡중학교 동창으로, 다른 한 친구와 함께 교내 진선미였다고 한다.춤을 좋아해서 함께 춤을 추며 친해졌다

    라붐, 유니티 지엔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BS9v6-whYRU/?taken-by=baejinye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