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실세 쯔위 파헤치기(프로필/나이/급식단/어록/막내온탑)

    반응형

    이름 : 저우쯔위(周子瑜ㄓㄡ ㄗˇ ㄩˊ, Chou Tzuyu)
    생년월일 : 1999년 6월 14일 / 토끼띠
    나이 : 20세 (2018년 기준)
    혈액형 : A 형
    국적 : 중국 대만
    출생지 : 타이난
    별자리 : 쌍둥이자리
    키 : 172cm
    형제 : 1남 1녀중 막녀
    소속사 : JYP
    연습생기간 : 2년 6개월
    포지션 : 서브보컬, 리드댄스
    별명  : 요다, 주희,
    취미 : 먹방, 공연보기
    데뷔일 : 2015년 10월 20일
    데뷔곡 :  OOH-AHH하게

    특이사항 : 팀내에서 막내이면서 최장신 그리고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음

    막내원탑이라고 트와이스 내의 진짜 실세(?)

    최근에 한국어 실력이 늘었지만 데뷔초에 외국인 멤버중 한국어 실력이 가장 부족하였음

    동갑내기 채영과 잘어울리는것으로 보임

    개인적인 의견일수 있으나 셀카를 잘못찍는것으로 보임


    데뷔 초엔 한국 말이 많이 서툴러서 실수를 많이 했죠

    그 중에 이건 레전드 ㅋㅋㅋㅋㅋ 즐거웠어요를 지겨웠어요 라고 잘못 말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단호박 쯔위라는 별명이 있을정도로 엄~청 단호하다고 합니다


    단호박이면서 장난끼도 많다는 ㅎㅎ
    손발이 차갑지만 마음은 따뜻하답니다 


    또한 쯔위는 강아지를 엄청 좋아해서 인스타에 강아지와 함께 찍은 사진이 많이 올라옵니다




    쯔위 키는 자그마치 170cm..!

     

    엄청난 기럭지 때문에 쯔위만 표현할 수있는 하이패션 포즈 ㅋㅋㅋㅋ


    식스틴에서 대만 노래를 선보인 쯔위..
    그러나 놀림 받는 쯔위의 마트가자 춤 ㅋㅋㅋㅋ


    수록곡 " I'm gonna be a star  "에 마트가자 춤이 들어 갔답니다


    마지막으로 쯔위의 두부두부 애교


    다음 순서는 쯔위의 어록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어록도 많은데 간추려서 올려 봤습니다


    1. 홈러ㄹ 칠 거에요

    2. 잘하쟈

    3. 마트 가쟈~

    4. 팬드리 준거에여 웃지 마세여


    5. 아날래


    6. 아 약을 안머거써

    7. 그.안.거

    8. 삐삐한다

    설명 - 지하철 탑승을 위해 개찰구 찍는다는뜻 (귀여워ㅠ.ㅠ)

    9. 응 안울어

    10. 김하면 자동반사 김쯔위

    11. 받고싶은 씨름 우승선물에 대한 쯔위 대답

    12. 나의 이름??? 조쯔위.. 저의 이르믄 조쯔위 입니다 

    설명 - 채팅창에 '너의 이름은..' 봤냐는 질문에 대한 쯔위의 대답 (영화 제목인걸 모름ㅋㅋ)

    나쁜 사람을 만나면 이렇게 해 ㅋㅋ


    쯔위의 인생강의란 이런 것 ㅋㅋㅋ


     
    마지막으로 쯔위의 열일하는 외모 감상하시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