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걸스타 븨가블록 2018.04.04 02:37

활동명: 비니
본명: 배유빈
출생: 1997년 9월 9일(20세), 강원도 춘천시
성좌,지지: 처녀자리,소띠
가족: 부모님, 오빠(1995년생)
신체: 162cm, 44kg, O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오마이걸
데뷔: 2015년 오마이걸 미니 앨범 [OH MY GIRL]
학력: 춘천부안초등학교 (졸업), 봉의여자중학교 (졸업), 춘천여자고등학교 (전학)→
한국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별명: 모자비니, 똑비니, 윱, 배윱, 배토끼,배토, 배비니, 뀨쀼쮸, 콩, 빈이, 뜯프로디테, 뜯코리타
특징: 팀 내 유일했던 단발, 눈 밑 애교살, 예사롭지 않은 호구호구함, 보라덕후
포지션: 서브보컬

먼저 비니와 멤버들과의 이쁜 움짤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비니의 애교


비니 하면 미라클 사이에서 애교가 많기로 소문이 나있는데요
그래서 두 영상을 가지고 오게 되었는데
첫번째로 오마이걸 비니 팬이라면 다 안다는 영원히 고통 받는 짜장면 입니다
이 편은 봐도 봐도 너무 귀여운거 같아서 가지고 오게 되었습니다


두번째로

2016년 10월 18일에 나온 해요tv k-cook 스타에서 나온 편을 들고 왔습니다 

 


2. 최근 몰라보게 이뻐진 비니



최근 2017년 12월 24일 해요tv 콘서트에서 

찍은 비니 직캠 입니다 최근 물오른 비니 한번 보고 가시죠? 

3. 비니 v앱 하다가 생긴 일



한달 전 개인 릴레이로 먹방 v앱을 한적이 있었는데

이것이 화제가 되고 있어서 가지고 오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멘트중 갑자기 켜진 온풍기)


비니: 뭐이 뭐죠???.......

아무도 누르지 않았는..,,,(동공지진) ㅋㅋ


잠깐만 네 그렇구요 ㅎㅎ (쫄음)

네 그렇구요 으흠

내가 무슨말 하려고 했지?

내가 무슨말 하려고 했지?

아이아이 ...으......아니 하지마 그런거하지마요
귀신 이런거하지마요 

저 진짜 생각보다 겁이 많거든요 그런거 하시면안돼요.....ㅠㅠ

결국 온풍기를 누가 꼈는지 아직도 밝혀지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4  비니 개념녀로 등극하다


미라클 사이에서 비니는 팬들을 잘 챙기는 멤버로 소문이 자자한데요

비가 오고 있는 와중에 팬들이 비에 젖을까 우산 쓰고 왔냐고 걱정을 해주는 움짤 장면 입니다



오마이걸 비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