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유니티 멤버 前 달샤벳 우희 파헤치기(프로필/몸매/나이/비키니/먹방/다한증)

    반응형

    유니티 리더 前 달샤벳 우희 파헤치기

    이름 : 배우희 (裴優熙)
    생년월일 : 1991년 11월 21일
    나이 : 28살(만 27살)
    신체(키/몸무게/혈액형) : 164cm, 46kg, AB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학교) : 등촌고등학교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별명 : 우힛, 우히힛
    종교 : 개신교
    소속그룹 : 달샤벳, UNI.T

    데뷔 전 2009년 돈보스코 청소년 댄스 페스티벌에서 대상, 2009년 서울 청소년 문화존 경연 대회에서 서울특별시 시장상(대상), 제12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배 전국 에어로빅 빅스 대회 힙합 댄스 부문에서도 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달샤벳에 합류하기 전까지 키스&크라이로 활동했던 소유미, 나인뮤지스경리, 헬로비너스라임, 우주소녀엑시와 함께 미디어라인 소속사에서 '비바걸스'로 데뷔를 준비했지만, 결국 무산되어 버린 아픔이 있다. 당시 미디어라인에는 지금 엑시와 우주소녀로 데뷔한 설아도 함께 있었다.

    2012년 달샤벳 합류 후 음악 방송보다 Mnet 음악의 신에 먼저 출연했다.
    매니저 백영광[4]의 소개로 LSM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을 보는 배우희 역으로 얼굴을 노출했다. 이때 영광의 부탁을 거절하지 못해 다른 걸그룹으로 영입되는 걸 숨기고 오디션을 봤는데 이 걸그룹이 달샤벳이다. 후에 영광의 생일 때 달샤벳이 왔는데 이때 이상민이 우희를 엄청나게 째려본다.

    2012년 추석 특집으로 방영된 미스&미스터 아이돌 선발대회에서 9위로 본선에 진출하였지만, 결승 진출에는 실패했다.

    2012년 10월 20일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신중현 특집' 왕중왕전 의 노브레인의 무대에서 김 상사로 열연한 장미여관의 멤버 육중완의 여자로 깜짝 출연했다.

    2013년 10월 19일 방영분 응답하라 1994 2화 에서 카메오로 출연하였다. 서울 반포 출신 무역학과 학생으로 출연하여 "웬열~", "대박~" 대사를 날리다가 산더미 같은 KFC 비스킷 두 바구니를 마주하게 되었다. 명대사는 "비스킷도, 비스킷도 시켜줘~"

    O'live '윤계상의 원테이블'에 게스트로 한 번, 주방 도우미로 한 번 출연 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무한동력에서 '한수자' 역으로 출연했다.

    2014년 4월 16일 O'live '리얼리티 예능 셰어하우스' 출연 한다. 재미있게도 이후 2년 전 음악의 신에서 만난 이상민과 다시 한번 재회하게 된다. 그리고 프로그램에서 막내인 우희를 가장 잘 챙겨주는 게 이상민.
    또 쉐어하우스에서 걸스데이 민아와 절친임을 밝혔다.

    2015년 SBS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하지원의 부하직원으로 하지원의 동생 이주승과 사랑하게 되는 홍은정 역할로 출연. 분량은 적지만 거의 매 회 나왔다.

    OK저축은행의 TV 광고에 오지호, 김정난, 이병준과 함께 출연했다.

    2016년 4월 맥심의 커버 모델 을 했다.

    유닛G의 숨겨진 보석이자 리더
    보컬 실력과 댄스, 비주얼을 모두 갖춘 올라운더 플레이어

    데뷔 전 채연의 백댄서 활동을 했다는 이야기가 있다.

    평소 말할 때와 노래 부를 때의 목소리가 매우 다르다.

    멤버들과 함께 2013년 구세군 친선대사로 활동했으며, 개신교 신자인듯 하다. 인스타그램에 성경 구절을 올리고는 한다.

    배우 한혜린과 외사촌이다.

     

    몸매가 굉장히 좋은 편인데, 볼륨감이 특히 좋다.

     

    본인 인터뷰에서 가장 자신 있는 부위가 배꼽이라고 했다

     

    달샤벳 내에서 가장 많이 먹는 멤버라고 한다. 볼 때마다 무엇인가를 먹고 있다고. 그러나 먹는 속도가 느려서 많이 먹는 것처럼 보인다는 주장도 있다.

     

       

     

    다한증을 앓고 있다. 무대영상만 보더라도 다른 멤버들의 보송보송한 모습과는 달리 얼굴에 비 오듯 흐르는 땀을 쉽게 목격할 수 있다

    우희 인스타그램 : http://i.instagram.com/woohee91/
    우희 트위터 : https://twitter.com/heewoo9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