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사는 인생 김태리처럼..jpg(feat김민희성덕)

    반응형

     

     

     

     

     





     



    끊임없이 언니한테 말시키는 탤ㅋㅋㅋㅋ

     



    왁!!

     





    언니와의 덕후놀이에 한껏 신이남ㅋㅋㅋㅋ

    늘 일코해제하고 폭풍 인터뷰

     



    민희언니를 와락 껴안고 싶었죠

     



    무릎꿇었다

     



    김민희 인텁 ㅋㅋㅋ
    태리가 나한테 좋아한다는 표현을 많이하지만..(절레절레)

     



    언니와의 투샷공유

     



    기승전김민희

     

     

     

     

     

     

     

     

     

     

     











    민희언니만 봐도 하트입 발사하는 김태리 ㅋㅋ



     

     

     

     

     



    존예덜 ㅠㅠㅠㅠㅠㅠㅠ

     

     

     





    인형뽀뽀


     





     



    좋아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희언니랑 칸입성 ㅋㅋㅋ


     

     

     

     

     

     

     

     

     

     

     








    난 일도하고 덕질도 한다 초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