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강지영 인스타그램 有

    반응형


     

     

    인스타그램에 셀카 업뎃

     














    + 근황



    어제자 인스타그램

     

     










    어제자 트위터

     

     


    (마네키네코 꾸미고 있는 것)


     

     



    완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자기가 키우고 있는 고양이들 그린 거야! 왼쪽 레옹 / 오늘쪽 니니



     

     












    JY(강지영 가수 활동명) 신곡 녹음

     










    새로 뜬 영화 <모두, 짝사랑> 취재사진(?)

     

     



     









    네슬레씨어터(킷캣) 웹무비 공개

     

     




     

     











    모바일 잡지 도쿄워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