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아이비아이] 속고만 산 예능인 수현이(이수현)

    반응형


    수상 스포츠하면서 문제풀기 마지막에 도전한 수현이...

    근데 하다가 줄끊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사실적으로는 조금 무서운 상황일 수도 있는데...

    바로 구조되긴했으니...

    여튼 문제풀기가 도중 중단..

    (뭐 영상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혼자 어려운 문제 난이도 걸려서 거의 못맞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문제 제일 못맞추어서....

    다시 하녀 리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리턴된 하녀수현이게게는 벌칙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수상스포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고 내려왔는데 또타야한다는 말에 경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에 찰영 내내 힘든 고난 등등 다 경험한 수현이에게

    소희(여왕님)가 사비들여 호텔내에 있는 최고급 스파를 해줄려고 함(마침 수현이만 없었음)

    의견을 내놓음...

    맴버 긍정의견이라고 판단

    수현에게 스파를 해주는 의견에 적극동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현이 등장후 스파해준단 말에 

    정작 수현 본인은 

    극구 거부 

     이에 해인이가 장난으로 속고만 사셨나요? 라고 질문 ㅋㅋㅋㅋㅋ


     

    수현이는 진지하게 대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화에서 1등하고 썀싸다구 맞은게 분이 안풀려서 감독님들에게

    저번에 1등했는데 쌈싸다구 맛사지였다고 ㅋㅋㅋㅋㅋ

    언급도 함 ㅋㅋ(모두가 다 알게된 사실이지만 ㅋㅋ 또다시 빵터짐 ㅋㅋ)

    이애 맴버들이 인정하는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나 예능의 여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수현이 분량이? 제대로 나오게 되는 것 같은 신의 농락같은 방송 ㅋㅋㅋ

    진짜 헬로에서 수현이는 분량이란 분량도 뽑고 ㅋㅋㅋ

    재미도 주고 ㅋㅋㅋ

    여튼 고생한것에비해서?웃음 마구 주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