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아이비아이 푼수현(이수현)의 쌈싸다구는 다음주인듯...

    반응형

    예능 예약소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액션도 수준급!!!!!!!!!!!!

    두뇌 풀가동!!!!!!!!!!!!

    (정채연이 아니라 그 나나나나~채연이 생각나는건 왜일까?)

    맨붕 표정 귀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햄토리 같음 표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 일등 ㅋㅋㅋㅋㅋ

    씰룩춤추는데 귀욥 ㅋ

    뭔가 이렇게 꾸미면 또 푼수현이 아니라 이수현같단 말이지...흠....

    생고생고생하며....그랬는데...


    하필 타격감 많을 예능 영상은...

    다음주로...

    이런!!!

    제일 기대한 부분인데에에에에엣!!!!!!!!!!!!!!!!!!!!!!!!!!!!!!!!!!!!!!!!!!!!!!!!!!

    제일 재미있을거라 기대했는데에에에엣!!!!!!!!!!!!!!!!!!!!!!!

    여러분 아이비아이 생고생 여행부분은 재미있습니다...

    제가 약간 스포했지만..

    그래도 잼있습니다..

    스포는 죄송하지만..

    꿀잼예약인듯합니다..

    전 다음주도 기다립니다..

    아디오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