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뜬 김태리 고등학교 졸업사진

    반응형

    정시로 경희대 신방과 합격

    막 애교있고 그런 스타일은 아니었고

    평범했대요 ㅋㅋ 얼굴 초 작고 뿔테 안경 끼고 ㅋㅋㅋㅋ

    졸업사진 찍을 때만 렌즈 꼈던 거래요 ㅋㅋㅋㅋㅋㅋㅋ씹덕..ㅋㅋㅋ

    고1때 38키로 였고 좀 찐게 41kg... 핵말랐었대요

    이뻐서 연기자 하라고 했는데 진짜로 연기자 할 줄은 몰랐대요

    특히 동창들이 제일 놀랐던건 태리 목소리..! 약간 앵앵 대는 목소리였는데

    연기하느라 아예 발성을 바꾼듯 하다고 다들 놀라워 하고 있다고,,,,,

    공부도 열심히 하고 자기 할 일 열심히 하고 성실한 학생이었대욤ㅋㅋ 악ㅋㅋㅋㅋ 졸귀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