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래퍼 키썸(KISUM) 프로필, 목욕탕, 키, 몸매, 인스타그램

    반응형

     

    래퍼 키썸 프로필

    예명 : 키썸(KISUM)
    이름 : 조혜령
    생년월일 : 1994년 1월 20일
    나이 : 23살 (만 22살)
    신체(키/몸무게/혈액형) : 165cm, 47kg, B형
    학력 : 잠동초등학교 - 잠실중학교 - 영파여자고등학교
    데뷔 : 2013년 Se-A & Kisum 싱글 First Love
    소속사 : 맵스 엔터테인먼트
    레이블 : Loen Entertainment

     

     

    2013년 12월에 데뷔한 여성 래퍼. 중저음의 보이스를 가진 래퍼이다. 정식 데뷔 이전부터 세간의 관심을 받으면서 주목을 받았고 키썸의 랩 비디오 클립이 돌아다니면서 외모와 함께 실력(?)을 겸비한 래퍼로서 인정받기 시작, 마침내 정식으로 데뷔하게 되었다.

    청기백기녀, 경기도의 딸, 경기도(또는 G-Bus)의 아이돌, 수도권의 딸 등의 친근한 별명을 가지고 있다. 실제 출생지는 서울이지만, 안산에서 할머니와 6살까지 함께 살았고 지금도 할머니 댁에 자주 뵈러 가기 때문에 어린 시절을 보낸 경기도를 고향처럼 생각해 왔다고 한다. 근데 정작 G BUS 청기백기는 안산에서 촬영한 적이 한 번도 없다(...) 대부분 끽해야 수원, 성남 등이였는데, 사실 시민과의 청기백기 대결 때문에 광장이 넓고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 했던 것.

     

    키썸(KISUM) 이름은 어떻게 만들어졌나?

    뮤지션 이름 KISUM은 독일어로 음악을 뜻하는 Musik거꾸로 쓴 것에서 유래했다. 본인이 방송 등지에서 여러 번 밝히기를, Kisum이 Cisum (영어단어 Music을 그대로 뒤집은 것) 보다 더 예쁘기도 했다고.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인지도를 얻은 후 현재는 래퍼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키썸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kisum012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