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닮은 포켓몬덕후 오마이걸 유아

    반응형

     

    오마이걸 유아


    오마이걸 팬들 사이에서 
    유아가 뽀뽀라 닮았다는 말이 돌았음.

     


     

    포켓몬 뽀뽀라




    유아+뽀뽀라 콜라보 팬아트까지 있음

     



     
    그러던 어느 날,

    팬싸인회 현장에서 어느 팬이 
    유아에게 
    뽀뽀라!! 라고 소리쳤는데

    유아가 알아듣고 멘붕함



    ??어?? 아니.... 뽀뽀라 라니????

     

    유아는 사실 포켓몬 덕후였고,
    뽀뽀라의 진화를 알고 있음.



     
    뽀뽀라가 진화하면 루주라임 

     




     

    포켓몬 루주라 


    사실... 
    유아가 뽀뽀라에 반응하지 않았다면,
    일이 이렇게 까지 커지진 않았을텐데...



    팬들은 유아 놀리기에 재미가 붙었음.


    팬들은 유아에게 


    "알았다. 당신은 뽀뽀라 안 닮았다.

    발챙이 닮았다. "



    라고 말함.




     

    포켓몬 발챙이


     
    그 말을 들은 유아는 


    부정함.


     
    팬들이 물음

     

    "뽀뽀라 닮은 게 좋아? 발챙이 닮은 게 좋아? "


     

    번쩍!


     
    뽀뽀라는 정말 싫은 듯 ㅋ

     

     

    본인과 발챙이가 진짜 닮았나, 

    유심히 관찰하고 비교함.


     

    씁쓸한 표정으로, 쪼끔 닮았다고 인정함. 


     
    포잘알 유아는 
    팬들을 대상으로 세뇌를 시작함.






     

    포켓몬 이브이


     

    유아 : 발챙이 닮았어요? 이브이 닮았어요?


    팬들 : 응. 발챙이.

     

    이 순간에도 뽀뽀라를 외치는 보수파들이 있었음 ㅋ


     
    유아는 굴하지 않고, 

    본인과 이브이의 외모적 유사성에 대해 주장함.


     유아: 이브이 닮았죠? 발챙이 안 닮고 이브이 닮았죠?

    애절하게 호소함.

    몇몇 마음 약한 팬들이 맞다고 해주자, 기뻐함.


     

     유아는 이브이를 포기하지 않음. 



    하지만 팬들은 현재도

    뽀뽀라 파 와 발챙이 파로 나뉘웠음.


    이브이는 안 닮은 걸로 ...ㅋ

     

    +
    오마이걸 공식팬카페에 
    멤버 중 유일하게, 
    유아만 글을 안 올렸었음.
    그동안 댓글 한 번 올린 적이 없음.


     
    근데 오늘 새벽에 

    뭐해요?


    세 글자와 함께 댓글까지 올렸음.


     

    여기서 본인을 샤샤몬이라고 지칭함.

     
    포켓몬덕후 맞는 듯 ㅋ


     
    유아야, 
    내 눈엔 너가 이브이보다 훨씬 예뻐 ㅎ

     
     

     그리고 난 뽀뽀라파야. 


    너 뽀뽀라 닮았어.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