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닮은 스포츠 아나운서 "이향" 파헤치기 (프로필/일상생활/학력/키)

    반응형

    이름 : 이향(李香)

    생년월일 : 1990년 7월 25일

    나이 : 27세(만 26세)

    데뷔 : 2014년 곰TV 리포터

    취미/특기 : 필라테스, 가죽공예, 디자인, 일러스트

    학력 : 명지대학교 시각디자인학 /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1. 소개

    2014년부터 2015년 초까지 곰TV서든어택 관련 방송에서 리포터로 활동했으며, 2015년 4월부터는 LG유플러스 쪽에서 아나운서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2015년 7월 SPOTV에 입사해 KBO 리그 현장 취재를 하다가 8월 26일 경기부터 리포팅을 맡았고 문채원 닮은꼴로 삽시간에 야구팬들의 지지를 얻게 되었다.

    2016년 초 KBS N 스포츠로 이직했다. 아이 러브 베이스볼의 진행과 현장 리포팅을 맡고있다. 평일에는 오효주 아나운서가 하고, 주말 경기만 진행한다. 그 외에는 현장 리포팅을 가는 듯.

    모든 구단 팬/선수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특히, 넥센 팬들이 애정을 가지고 있다. 2015년 스포티비 현장 리포팅을 했던 경기 중에 목동 넥센vs한화전이 있었는데, 선발투수가 양훈이였다. 한화 타선을 완전히 꽁꽁 묶어놓는 피칭으로 선발승을 따내면서, 자주 언급된다. 우연의 일치였겠지만, 이향의 현장 리포팅 이후로 양훈이 더 뛰어난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그런 것도 있고.

    원래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진행 땐 단발머리였는데, 스포티비로 오면서 머리가 조금씩 길어지더니, KBS N 스포츠로 이직한 뒤로 쭈욱 긴머리를 유지하고 있다. 미모가 더 출중해진 건 덤.

     

     

    2. 기타

     

     

    이향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_leehyang/

    이향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hhhhyang

    반응형

    댓글